안녕하세요. 서울과 인접한 경기도여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2월8일 일요일 9시30분 경 수원 집에서 나간 흰색 진돗개 백구 푸리를 찾습니다.
🚨 2월 8일 일요일 오전 푸리 경로입니다.
집(수원시 장안구 이목동)에서 나가 바다의 별을 지나 덕성산으로 이동해서 지지대 고개로 넘어감
1. 10시 36분 - 지지대고개에서 의왕ic진입
2. 10시 56분 - 신부곡ic에서 수원방면으로 이동
3. 11시 5분 - 신부곡ic에서 오봉역으로 내려옴 (1차 구조실패)
4. 11시 25분 - 신부곡ic로 다시 올라와 가로질러서 이동 후 의왕ic로 이동 (소방관과 만난시간) 의왕ic에서 북수원방면으로 내려보냄
5. 11시 31분 - 북수원으로 내려왔으나 푸리가 길을 가로질러 sk엔크린으로 이동 경찰 u턴해서 왔으나 놓침 경찰관과 소방관 통화시각(푸리 놓친후)
6. 오후 12시 24분 - 지지대고개 의왕방면 SK지지대주유소 근처에서 나타나 1차선 이동 후 다시 뒤돌아서 LX하우시스 방향 이동
7. 오후 12시 26분 - LX하우시스에서 대안사 입구로 이동
8. 오후 12시 27분 - 대안사로 계속 올라감
대안사로 들어가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이후 이동동선은 확인할 수 없었고 드론으로 대안사 뒷쪽 산과 인근을 수색해본 결과 아쉽게도 푸리를 찾을 수는 없었습니다.
2/8 일요일 낮시간대에 의왕시 대안사를 방문하셨거나,
그 이후 의왕시 안양시 수원시 성남시 과천시 동작구 서초구 관악구에서 푸리(백구)를 목격하신 분들은
댓글로 제보 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벌써 푸리가 실종된지 6일째입니다..
모든 제보나 정황이 실종 당일인 8일에 멈춰있고,
푸리가 마지막으로 향한 곳은 인적이 드문 곳이라 한 분 한 분의 제보가 너무나도 소중합니다..
푸리의 모습을 유심히 봐주시고, 혹여라도 지나다시다가 닮은 아이를 발견하시게 된다면 “사진과 목격하신 위치” 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푸리는 사람을 경계하는 아이라, 절대 부르거나 잡으려 하지 말아주세요!🙏)
부디 푸리가 따뜻한 집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