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아기 어떻게 구조해요? 단체가 나서야할텐데요..
영상찍어서 신고하세요
저렇게 심한학대받느니 차라리 보호소가 나을듯!!!좋은 입양자분이 생길지도 모르잖아요. 둥덩님 신고하세요!!!
사악한것들 다 쓸어버리고싶다ㅜㅜ
어머 천벌받을사람ㅜㅜ

동물자유연대 얼른 연락하세요..

보호소가 낫죠.. 1년넘게 보호해주는 곳도 있고 입양될때까지 데리고 있는곳도 환경좋은곳도 있고.. 입양되면 더더욱 좋겠지만.. 학대하는 영상이 있어야 신고할수 있을거같아요.

동물자유연대에도. 학대견아이들. 구조해서 데리고있다. 입양까지. 보내요...제가 후원하는곳인데요..안락사위기. 아이들도 구조해서 입양보냈어요.

그렇긴한데 얘기한다고 다 구조해주진 않아서요.. 일단 경찰에라도 신고하려면 학대영상 있어야해서..

영상. 찍으시기. 고통이시겠네요.처벌받으려면 증거는. 있어야겠네요..80대면 치매이신가요...동물학대를...참..어이가. 없네요.말못하는. 아이가 몬죄라고....

영상으로 보는것도 힘든데 직접 찍으려면 정말..

둥덩님 동물자유연대 연락하세요..죽기전에. 제발.구조요청부탁이요..치료도 하고요..안락사위기아이들. 구조해 입양까지. 보내시더라구여.제가후원하는단체에요.

단체구조가 제일 좋긴한데 그게 힘드니까요..

얼른. 시급하게 분리하면좋겠어요..말못하는게 .얼마나. 고통일까요..제발..말못하는. 동물에게. 그러지맙시다.
안뒤지나 할마시

욕했다고 당근 며칠동안 정지 당했습니다. 마음속으로 빕니다.절실하게
진짜 인생 마지막에 얼마나 험한 꼴 보고 가시려고 가엾고 말 못하는 불쌍한 아이에게 저러시는지!!! 정말 화가나네요!!! 밥 챙겨주고 사랑으로 대해 주면 주인밖에 모르는 아이들인데ㅜㅜ 이 모든 것이 자신이 아닌 자신 자식과 후손들에게 덕 쌓는일인걸 왜 그 나이 먹도록 모를까요?!! 아마도 평생을 인색하게 살아서 그렇겠죠? 불쌍한 아가 빨리 구출되길 바랍니다ㅜ 제보자님 감사해요
아무것도 해줄수있는게 없나봐요ㅡ 어떡해요.강쥐의 눈도못보나봐요. 눈를보면 할수가없을텐데ㅠ 맘 아프네요.해줄수없는게ㅡ

아이가 사라졌다고 합니다 저한테 제보하신 수소문한다고 합니다.별탈없기을 빕니다

뭔가 눈치챌만한 일이 있었나 왜 갑자기 어디로 사라졌을까요.. 아이가 스스로 나간건 아닐테고 차라리 그러면 다행인데..
안보이는곳으로 이동한건 아니겟죠?
저 아이 어찌되엇나요?!!

자기도. 너무힘들어. 온힘을다해서 도망갔나보네요.멀리갔겠네요 할머니가. 못찾는곳으로..또다른강아지 데려다 학대하는건.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