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으로는 복지국가의 가는길 어쩔수 없이 세금 많아 질수 밖에 없어요 세금 줄이는게 현명한 판단 입니다 공부가 정답입니다 아는만큼 보입니다
솔직히 건강보험은 세계적으로 봐도 낮은편에 속합니다. 올라도 된다고 봅니다.

얼마를 내시는데 올라도 된다는 말을 하시는지... 굉장히 조금 내시나봐요.
자영업자입니다. 섣부른 판단이시네요. 그냥 지론입니다. 의료질에 비해 낮은편이거든요. 해외에서 근무하며 살다왔습니다. 세금적지 않게 낸다 생각하며 살아가고 있는데 어느부분에서 적게 낸다는것인지....내 생각과 다르다하여 확증편향적 판단하는 건 위험하지요.

의료보험 .. 병에 걸리면 감사하게 되죠 . 건강할땐 그저 빼앗기는 세금 처럼 느껴지지만 . 병에 걸려 의료보험의 커버에 감사함은 절대 노출하지 않죠 .

외국은 암만걸리면 가산탕진합니다
실거주와 비거주 나눠서 과세가 달라질수도 있을거 같아요. 팔수밖게 없게 만든다...이 말이 무서워..
의료보험료가 많다 적다가 아니라 부동산에 의해 많고 적어진다가 핵심인데 ㅎ 저는 12년 전에 갑자기 의보가 20만원 가까이 적어져서 이상해서 전화해보니 재산이 줄어서 그렇다고ㆍ남편이 저 몰래 아파트 팔아서 땅사려고 대기타던 중이라
네. 지역가입자의 경우는 재산(집,차 등등)이나 소득수준 기준으로 건보료가 책정됩니다. 그러니 재산을 매각하게 되면 어느정도 건보료 절감효과는 있지요. 하지만 재산 건보료는 줄어들어도 금융소득으로 인한 소득 건보료가 오를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