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좋군요. 보이차의 세계는 그 깊이가 너무나 많아서 일일이 다 접하며 음미하기까지가 참으로 깊답니다. 백차또한 어떤 차나무의 스토리에 따라서 맛과 향이 제 각기 다르고 어떻게 덕어서 어떻게 보관하느냐. 그리고 어떤 물에 내려마시는지...어떤 다관에 어떤 방식으로 .. 같은 차라도 다 다른 맛과 향기가 난답니다. 차는 정말 잘 보관하시고 관리하셔서 건강에도 삶의 질에도 보탬이 되는 아주 이로운 차의 기운과 추억이 함께 하시기를 바래봅니다.
보이차의 세계는 정말 넓고도 깊은 것 같습니다. 아직 발도 못 담근 상태인 것 같고요. 일단 6대 다류 중 다른 중국 차들을 위주로 많이 마시다가 가끔 보이차도 마시긴 하는데 아직 초보다보니 맛을 잘 알지 못합니다😁 변수가 워낙 다양하다보니 오늘 마신 차도 다음에 마시면 맛이 오늘과 똑같지는 않은 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인스턴트같은 제 시음기와는 달리 고급지기가 천양지차네요 ㅎㅎㅎㅎ
아이고 아닙니다. 사진만 더 찍었을 뿐이에요😁 저는 아직 초보라 신기한게 많다보니 건엽도 찍어보고 물에 불어난 엽저도 찍어보고 있습니다.
백차는 긴압차로도 만들기도하고 아니기도하지만 백차만이 가지고 있는 이로움이 너무나 탁월하기에 백차의 사랑은 건강에 늘 이롭습니다. 이렇게 시음기로 하여금 더욱 가까움과 공감을 나눌수 있기에 고마울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