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茶)를 마시는 모든 분들이 함께하는 공간입니다🍵
🎀 마시는 차(茶)를 소개해 보아요.
🎀 좋아하는 차(茶)를 추천해 보아요.
🎀 차(茶)를 마시고 감상을 나눠 보아요.
🎀 차(茶)에 관한 궁금한 것들을 묻고 답해 보아요.
🎀 차(茶)와 관련 된 여러 정보를 서로 공유해 보아요.
#차 #茶 #6대다류 #중국차 #대만차 #일본차 #한국차 #서양차 #차나무 #녹차 #백차 #황차 #청차 #우롱차 #홍차 #흑차 #보이차 #육보차 #서호용정 #태평후괴 #육안과편 #벽라춘 #황산모봉 #신양모첨 #안길백차 #군산은침 #백호은침 #월광백 #백모단 #공미 #수미 #노백차 #철관음 #대홍포 #무이암차 #봉황단총 #포종 #동정오룡 #홍오룡 #동방미인 #수선 #기문 #정산소종 #고수차 #绿茶 #白茶 #黄茶 #青茶 #乌龙茶 #红茶 #黑茶 #普洱茶 #잉글리쉬브렉퍼스트 #얼그레이 #다즐링 #아쌈 #실론 #우바 #TWG #포트넘앤메이슨 #마리아쥬프레르 #다만프레르 #스티븐스미스티 #리쉬티
경기도
음식/음료
Nayamuru
인증 31회 · 6일 전
2010년 대익 7562 숙전차
한 해에도 보이차 새상품은 수백종이 출시가 된다. 같은 이름이라도 출시년도에 따라 맛의 차이가 있다는 점을 제외하더라도 서로 다른 이름으로 나오는 엄청난 새상품과 처음 등장하는 신상품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다양한 종류는 이루 말할 수 없이 많은 것이 보이차이니 사실 그 가운데 좋은 차를 추천한다는 것은 별 의미없는 일이 될 수 있다. 차는 기호식품이고 개인의 취향이 반영되는 것이기에 특히나 그렇다. 만분의 일도 경험해 보지 않고 수십개 가운데 몇 몇 인상 깊은 차를 이야기 하는 이유는 사적인 기록이라고 보는게 좋다.
대익 보이차는 제일 큰 차창이며 대중에게 가장 널리 알려져 있다. 한 해에 나오는 새상품만으로도 백여종이 넘을 만큼 다양하고 출하량도 많다. 대리상들과 대익, 무협지 같은 이야기도 많고 할 말도 많지만 그냥 보이차에 영향력이 가장 큰 회사라 생각하면 된다.
대익의 숙차는 보이숙차의 기준이라 할 만큼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비록 몇 안되는 대익의 숙차를 마셨지만, 그 가운데 인상적인 숙차는 바로 7562 전차였다. 기대도 없어고 숙차는 거기서 거기라는 선입관이 팽배하던 시기라 집중해서 마시지 않았으나 대익의 특징이 잘 녹아 있고 달달하며 깔끔한 뒷맛을 보여 무척 놀랐던 기억이 새롭다. 물론 보이차는 언제 어디서 나온 거며 누가 어디서 보관했느냐에 따라 다양한 맛의 변주가 이루어지기에 같은 상품이라도 향과 맛이 달라 질 수 있기 때문에 단정적으로 좋다 나쁘다 말하기는 어렵다.
이웃들이 공감했어요
조회 26
Nayamuru
5일 전
지금도 출하되는지 모르겠다. 차 구매를 멈춘지 오래되어서.....지나치게 구버전을 예로 든 이유는 따로 없고 그저 오래전에 구입한것이니 신상을 구매하셔서 드셔도 된다. 특히 숙차인 경우